베르가스타틴, 베르가못 건조 추출물의 신경보호 특성 확인

베르가못 건조 추출물, 신경 보호 특성을 시험관 내에서 확인

베르가못 식물 섬유에는 항산화 및 신경 보호 특성이 있어 신경 퇴행성 질환을 예방하고 퇴치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베르가못 건조 추출물의 섬유질이 베타-아밀로이드 단백질에 의해 유발된 신경 독성의 시험관 내 모델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한 이탈리아 연구원 그룹이 Plants 저널에 발표한 연구 결과에 의해 제안되었습니다.

베르가못의 추가 사용 가능

베르가못 섬유에는 항염증, 항산화, 항콜레스테롤 및 면역 체계 보호 활동을 하는 페놀성 화합물과 에센셜 오일이 풍부하게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연구진은 건조 제품의 구성을 연구하고 재현된 실험실 모델에 대한 효과를 확인했습니다. 베타-아밀로이드 단백질의 축적으로 인한 세포 변성 과정.

베르가스타틴 베르가못 건조 추출물

특히, 신경교의 관련성을 측정하고 이를 뉴런의 관련성과 비교하기 위해 뉴런과 희소돌기아교세포 모두에서 세포주에 대한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연구원들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얻은 결과는 베르가못 섬유 분말이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항산화 특성을 발휘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또한, 베르가못 섬유는 베타-아밀로이드 처리로 인한 손상에 대해 보호 작용을 발휘하며 이러한 방어는 세포 생존력, 활성 산소종의 축적, 카스파제-3 발현 관련 실험에서 발견됩니다. 괴사 또는 세포 사멸 사망에 대해.”

베르가못 섬유 분말: 베르가스타틴

bergastatina AICAL